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스포츠

류현진 중계 보는곳 류현진 선발경기 모바일 인터넷 무료중계

반응형

류현진 중계 보는곳 류현진 선발경기 모바일 인터넷 무료중계


20일 토요일 오전 11시 10분 류현진이 선발 11승에 다시 도전합니다.



장소는 LA다저스의 홈인 다저스타디움 홈에서 강한 류현진이라서 기대가 되는 경기인데요



5번의 도전끝에 10승을 달성한 류현진은 11승도 15일 보스턴전에서 7이닝 2실점의 호투를 펼치고도 승리를 따내지 못하여 난항을 겪으리라 생각됩니다.



하지만 이번에 류현진이 선발등판하여 상대하는 마이애미는 현재 메이저리그 최약체팀으로 불펜과 타격의 힘이 어느정도만 받쳐 준다면 류현진의 11승이 기대가 되는 상황입니다.



류현진은 올 시즌 10승 2패로 평균자책점은 1.78로 호투를 펼치고 있습니다.




메이저리그 LA다저스 류현진 선발 야구중계는 PC와 모바일을 통해서 인터넷 중계를 보시는 분들은 스포츠 실시간 중계, 모바일 중계, 라이브 중계 등에서 제공되는 영상으로 무료로 볼 수 있고,

네이버스포츠, MBC SPORTS+, MLB KOREA, 아프리카TV에서도 MLB 중계 시청이 가능합니다.


『다저스 선발라인업』

1루수(피더슨) 좌익수(버두고) 3루수(터너) 우익수(벨린저) 중견수(폴락) 유격수(시거) 2루수(에르난데스) 포수(마틴) 투수(류현진)


『마이애미 선발라인업』

1루수(쿠퍼) 좌익수(그랜더슨) 3루수(앤더슨) 우익수(라미레즈) 중견수(푸엘로) 유격수(로하스) 2루수(카스트로) 포수(알파로) 투수(잭갈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