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스포츠

6월 17일 추신수 텍사스 vs 신시내티 야구중계 보는곳 인터넷 모바일 중계

반응형

6월 17일 추신수 텍사스 vs 신시내티 MLB 야구중계 보는곳 인터넷 무료 모바일 중계 보는 방법





6월 17일 월요일 한국시간으로 새벽2시10분 텍사스 대 신시내티의 메이저리그 야구경기가 신시내티의 홈인 그레이트 아메리칸 볼 파크 경기장에서 열립니다.



전날 직전경기인 16일에는 추신수가 속해있는 MLB 텍사스 레인저스가 추신수의 1안타 1타점에 힘입어 신시내티를 상대로 4대3 승리를 거뒀습니다.



먼저 양팀 선발 투수를 살펴보면 MLB 텍사스는 선발로 아리엘 후라도가 나오며 시즌 평균자책점은 3.02이며 4승2패를 기록중입니다.



상대팀 선발인 신시내티의 평균자책점 3.65이고 시즌 2승5패에 다소 부진한 기록이며 타력 또한 지원이 미미한편입니다.




원정에서 더 강한 선발투수 아리엘 후라도와 추신수의 맹활약을 기대하면서 텍사스의 승리 가능성이 눈여겨 지는 경기입니다. 



텍사스 레인저스 추신수 선발 메이저리그 야구중계는 모바일과 PC 를 통해 인터넷 중계를 보시는 분들은 

스포츠라이브중계, 인터넷중계,스포츠실시간중계 등에서 제공되는 영상으로 무료로 볼 수 있고,

MBC SPORTS+, MLB KOREA, 네이버스포츠,  아프리카TV 에서도 MLB 시청이 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