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스포츠

17일 류현진 선발경기 중계 보는곳 다저스 시카고컵스 모바일 무료중계

반응형

17일 류현진 선발경기 중계 보는곳 LA다저스 시카고컵스 모바일 인터넷 무료중계 보는 곳



17일 메이저리그 LA다저스 류현진이 시카고 컵스를 상대로 10승 사냥에 재도전합니다.



장소는 LA다저스의 홈인 다저스타디움에서 17일 한국시간으로 오전8시08분에 열립니다.



다저스의 선발투수인 류현진은 13경기 9승 1패이며 평균자책점 1.36으로 아주 좋은 기록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상대투수인 MLB 시카고 컵스의 선발투수는 호세 퀸타나로 14경기 4승 6패를 기록중입니다.



시카고는 내셔널리그 중부리그에서 2위에 2016 월드시리즈를 우승한팀의 저력으로 아무리 류현진이라도 버거운 경기가 예상됩니다.



하지만 사이영상을 수상하리만큼 기대를 많이 받는 류현진 선수는 잘 이겨내리라 생각하고, 올시즌 홈인 다저스타디움에서 6승에 평균자책점 1.01을 기록할 만큼 강한 면모를 보이고 있어 승리가 많이 점쳐지는 경기입니다.



17일 승리투수가되어 시즌10승과 통산50승의 두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을지의 여부가 경기의 관전포인트인것 같습니다. 



MLB LA다저스 류현진 선발 메이저리그 야구중계는 PC와 모바일을 통해 인터넷 중계를 보시는 분들은 스포츠 실시간 중계, 스포츠라이브중계, 모바일 중계 등에서 제공되는 영상으로 무료로 볼 수 있고,


MBC SPORTS+, MLB KOREA, 네이버스포츠, 아프리카TV 에서도 메이저리그 시청이 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