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스포츠

유벤투스 팀 K리그 축구중계 보는곳 유벤투스 모바일 인터넷 무료중계

반응형

유벤투스 팀 K리그 축구중계 보는곳 유벤투스 모바일 인터넷 무료중계


호날두가 있는 이탈리아 세리에A의 유벤투스FC와 2019년 K리그1의 최고 선수들로 구성된 팀 K리그가 맞붙습니다.



유벤투스 팀K리그 경기는 26일 금 오후8시 서울 상암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립니다.



흥미진진한 두 팀간의 대결에 6만5000석의 이미 표는 매진되었고 현재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는 상황입니다. 



유벤투스는 이탈리아의 최고 명문 구단 중의 하나이며, 세계스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34), 마튀디, 만추키치 등의 세계적인 선수들이 즐비한 팀입니다.



2008년에 첫 발롱도르를 수상한 호날두는 포르투갈의 대표선수로서 맨유, 레알마드리드, 유벤투스 최고의 명문 클럽에서 활약하면서 총 27개의 우승트로피를 들어올린 선수입니다.




우리나라의 팀K리그는 김도훈, 최용수, 모라이스 감독이 이끌며, 출전선수로는 최다득표인 조현우를 포함하여 이동국, 박주영, 오스마르, 불투이스, 박주호, 세징야, 이호, 타가트, 믹스가 나설 예정입니다.


특히나 골키퍼 조현우 선수와 호날두의 맞대결이 아주 흥미진진하고 기대가 되는 순간이기도 합니다.



유벤투스 팀K리그 축구중계는 PC와 모바일를 통하여 인터넷 중계를 보시는 분들은

 

스포츠라이브중계, 스포츠실시간중계, 인터넷 중계 등에서 제공되는 영상으로 무료로 볼 수 있고,

네이버스포츠,  KBS2TV, POOQ(푹)에서도 대한민국 축구대표팀 중계시청이 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