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기글/연예계이슈

안소미 나이 키 남편은 누구? 미스트롯-인간극장 출연

반응형

안소미 나이 키 남편은 누구? 미스트롯-인간극장 출연

미녀 개그우먼 안소미가 KBS1TV <인간극장>에 출연하여 화제입니다. 2018년에 결혼하여 딸 로아 양을 낳은 엄마 안소미의 육아와 일을 하며 바쁜 일상을 공개하였는데요, 현실적인 부부의 모습을 볼 수가 있었습니다.


안소미의 나이는 1990년 1월 1일생으로 2020년 올해 31세입니다. 충남 보령이 고향이며, 서울연희미용고등학교를 졸업하였습니다. 키는 160cm인데 실제로는 더 작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현재 소속사는 '지앤미디어'로 개그맨들이 많이 속해 있는 곳입니다.



2004년 24기 KBS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하였고, <개그콘서트> 출연 당시 예쁜 외모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24기 동기에는 김성원, 허안나, 류근지가 있습니다.


<개그콘서트>의 코너 출연은 '놈놈놈' '댄수다' '위대한 유산' '불편한 진실' '드라이클리닝' 등에 출연하였습니다. 여기에 영역을 넓혀 <복면가왕> <해피투게더> <생방송 투데이> 등의 프로그램에도 활약하였죠.


안소미는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에 출연하여 100인의 예심에서 패자부활전으로 올라갔지만, 본선2차전에서 하유비에게 패배를 하고 최종 탈락을 하였습니다. 탈락은 하였으나 넘치는 끼와 노래 실력을 인정받으며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었습니다.


스스로도 아직 가수로 활동하기에는 많이 부족하다며 이제 전문적으로 노래를 배워볼까 생각 중이라네요.



2018년 4월 14일 1년 4개월의 연애 끝에 일반 회사원인 지금의 남편 김우혁 씨와 결혼을 하였습니다. 동갑내기 부부로 지인의 모임에서 만났고 남편의 순박한 모습에 반했다고 합니다. 


남편은 현재 전업주부로 안소미의 외조를 하고 있고, 딸 로아가 불안해해서 업고 무대에 오른적도 있다고 합니다. 개그콘서트 측에서 편의를 봐주어 육아와 일을 하는 조금이나마 부담을 덜고 있다고 하네요.


2019년에는 남편의 고향인 충남 당진시에서 홍보대사로 위촉되어 활동을 하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