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기글/연예계이슈

김하영 이상형 이재윤 열애설은 유민상?

반응형

김하영 이상형 이재윤 열애설은 유민상?


'서프라이즈'의 김태희, 그여자로 통하는 배우 김하영은 1979년생으로 2020년 올해 42세입니다. 상명대학교에서 연극영화학을 전공하였고, 2004년부터 MBC <신비한 TV 서프라이즈>에서 매주 일요일 오전에 다양한 역할로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죠. 


FTV의 <핫라인 네트워크> <개그콘서트> <마이 리틀 텔레비전> <프리한 19> 등의 예능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얼마전에 한 라디오 프로에 게스트로 출연하여 자신의 이상형을 밝혀 화제가 되었죠.


바로, 당사자는 배우 '이재윤'입니다. 1984년생으로 올해 37세이며 2004년 <논스톱5>로 데뷔하여 <관능의 법칙> <황금무지개> <또 오해영> <폭풍의 연인> 등의 작품에 출연하였습니다.


김하영이 라디오에서 운동을 잘하는 사람이 이상형이라고 밝힌 것처럼 이재윤은 연예계의 대표 마초적인 이미지를 가지고 있으며, 실제로도 '브라질리안 주짓수'를 하여 퍼플벨트로 승급하면서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개그콘서트>에서 유민상과 호흡을 맞추면서 한때 두 사람의 열애설, 결혼설이 보도가 되기도 하였는데요, 사람은 진중하고 좋으나 전화 번호도 아직 모르는 사이라고 전하며 부인하였습니다. 김하영의 부모님은 유민상이 인상이 좋다고 하였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