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기글/연예계이슈

맑눈광 김아영 혈액형 나이 프로필 소속사 키

반응형

SNL에서 맹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김아영은 본래 배우이며 SNL 코리아 시즌3부터 고정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다양한 별명을 얻었는데 맑눈광과 눈까리는 눈을 부릅뜨는 연기로 귀때기는 에어팟을 끼고 일하는 장면으로 얻게 되었습니다.

 

 

 

김아영은 이름이 본명이고, 나이는 1994년 10월 31생으로 올해 29세입니다.
키는 161cm, 몸무게 50kg, 혈액형은 B형입니다.

 

 

 

 

현재 소속사는 AIMC로 주현영, 김선우, 문희, 윤종빈이 함께 소속되어 있습니다.

 

 

 

 

 

 

 

 

 

 

 

SNL 출연 계기로 최근에는 제2회 청룡시리즈 어워즈에서 신인 여자 예능인상을 수상하였습니다.

 

 

 

 

 

 

배우이기는 하지만, 사실 작품 필모그래피는 적고 주로 예능 방송에 많이 출연했습니다.
방영예정인 드라마 웰컴투 삼달리에서 고은비 역을 맡았는데 스튜디오 세컨드 어시스턴트로 출연해 주연인 신혜선에 충성도가 높은 캐릭터로 나옵니다. 앞으로 도전하고 싶은 장르는 스릴러물.

 

 

 

 

 

대학은 용인대학교에서 연극학을 전공하였으며 처음에는 연기에 대한 확신이 없었고 해외여행도 다니고 중국으로 교환 학생도 다녀오면서 연기자로의 삶을 결심했다고 합니다.

 

 

 

방송 외적으로 쉬는 시간에는 주로 집에서 넷플릭스를 보거나 유튜브 아영세상을 편집하는데 시간을 보낸다고 하며 아영세상을 만들게 된 배경에는 원래 어린 시절부터 영상에 대한 관심이 많았고 일상을 기록하여 남기기 위해 시작을 했습니다.

 

 

유튜브 아영세상

https://www.youtube.com/@aoung_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