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기글/연예계이슈

민지아 프로필 드라마 나이 및 데뷔 근황

반응형

배우 민지아 키 몸무게 나이

 

 

민지아는 최근에 무빙 2화에서 어린 시절 봉석의 담임으로 2화에 출연하면서 반가운 얼굴을 알렸고, 최신 근황으로는 2023년 10월 21일에 방영하는 KBS 드라마 스페셜 - 반쪽짜리 거짓말에 출연을 합니다.

 

 

배우 민지아는 2003년에 성시경의 대표곡인 '차마'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면서 얼굴을 알렸습니다.

나이는 1984년 10월 31일생으로 올해 38세.
동갑내기 배우에는 신민아, 유연석, 한지혜, 손호준, 소이현, 구혜선, 이청아 등이 있습니다.

 

 

 

 

키는 168cm, 몸무게는 48kg이며 학력은 경희대학교에서 연극영화학을 전공하였습니다.

 

그를 대중에게 각인시킨 작품은 바로 2010년에 방영한 드라마 '추노'에서 초복이 역할을 통해 인지도를 쌓았고, 선한 느낌을 주고 안정적인 연기가 장점입니다.

 

 

 

 

 

추노를 통해 주목을 받은건 연기를 시작한 지, 7년 만의 일이었고 이후에 CF도 찍기도 했습니다.

 

 

 

 

앞으로 배우로서 목표는 조금 더 진정성 있는 배우로 다가가는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출연 영화에는 내안의 그놈, 작은형, 특별수사: 사형수의 편지, 숙명 등입니다.

 

 

 

출연작 드라마에는 무빙, 조선변호사, 우리들의 블루스, 왕이 된 남자, 내일, 부탁해요 엄마, 너를 기억해, 불굴의 차여사, 나쁜 녀석들, 장옥정 사랑에 살다, 대왕의 꿈 등에 출연했습니다.

 

 

 

수상 이력에는 KBS 연기대상 - 여자 단막극상(2004)을 수상했습니다.
2016년에 밀라노 국제영화제에 작은형이라는 작품으로 여자 조연상 후보에 오르기도 하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