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기글/연예계이슈

박아인 프로필 결혼 나이 혈액형 드라마

반응형

배우 박아인을 처음 알게 된 건 2018년에 방영한 화제의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에서 극 중 고애신(배우 김태리)의 사촌언니 고애순으로 등장하면서 눈에 띄었고 이후에 작품들을 찾아보게 되었습니다.

 

 

 

나이는 1985년 2월 12일생으로 올해 38세인데 동안의 외모이며 키는 168cm, 몸무게 47kg, 혈액형은 A형입니다.
기혼자이며 2020년에 지금의 남편과 결혼했고 일반인으로 직업은 영화 기술감독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계원예고를 졸업하고, 중앙대학교에 연극영화학을 전공했으며 2006년에 쳣 데뷔.
현재 소속사는 비욘드제이로 박아인, 조아람, 서이서, 도연진이 속해 있습니다.

 

 

 

배우로서 자신의 차별성은 캐릭터를 입체적으로 표현이 가능하다는 점.
평소 쉴 때는 독서와 운동이며 특히 플라잉요가와 복싱으로 주로 한다고 합니다.

 

 

 

 

 

새침하고 도회적인 외모가 매력적이고, 출연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방송인 지석진의 팬임을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영화에는 많이 참여하지는 않았고 출연한 작품을 보면 친구2, 톱스타, 무법자, 외톨이 등에 출연했습니다.

 

 

 

박아인이 출연한 주요 드라마는 웨딩 임파서블, 스위트홈, 꼰대인턴, 두 번은 없다, 배가본드, 복수가 돌아왔다, 미스터 션샤인, 굿 와이프, 베이비시터, 태양의 후예, 연애의 발견, 신사의 품격, 나쁜 남자 등이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