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기글/연예계이슈

김소현 나이 집안 학교 남편 손준호는 누구인가요

반응형

김소현 나이 학교 집안 남편 손준호는 누구인가요


뮤지컬 배우 김소현은 1975년 11월 12일생으로 올해 46세이며, 서울에서 태어나 여의도여고를 졸업하고 서울대학교에서 성악을 전공하였습니다.


서울대 집안 가족으로 아버지는 서울대 의대, 어머니는 서울대 음대, 동생 또한 서울대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2001년 <오페라의 유령>에서 크리스틴 다에 역을 맡으며 첫 데뷔를 하여 <젊은 베르테르의 슬픔> <지킬 앤 하이드> <엘리자벳> <안나 카레니나> <마술 피리> 등 다수의 뮤지컬과 오페라에 주연으로 출연하였습니다.


팬들 사이에서는 여신으로 통하며 뮤지컬계의 오드리 헵번이라 불리우기도 한답니다.



"2008 제14회 한국뮤지컬대상" "2016 제5회 예그린뮤지컬어워드" "2018 아시아컬처어워드"에서 여우주연상을 수상하였습니다.


2015년에는 아이들을 위한 명작 동화책 '모차르트와 세계명작'을 출간하였는데요, 김소현과 남편 손준호가 직접 녹음을 하였고 수익금의 일부는 기부 단체에 후원금으로 지원된다고 합니다.


그녀의 남편은 뮤지컬 배우 손준호이며, 김소현보다 8살 연하입니다. 2011년 재혼하여 슬하에 아들 주안 군이 있습니다.


<오페라의 유령>에서 함께 연기를 펼친 손준호가 먼저 적극적으로 구애를 하였으나 김소현이 거절하였다고 합니다. 이 후에 마음을 열었고, 시부모님도 따뜻하게 안아주셨다고 하네요. 



손준호는 1983년생이고 연세대학교 성악과를 졸업하였습니다. 주요 출연작으로는 <마리 앙투아네트> <명성황후> <오페라의 유령> <삼총사>가 있으며, 이들 부부는 함께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듀엣 곡을 선보이기도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