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이슈

이혼사유 송종국 박연수 딸 송지아 나이 JYP와 골프선수

반응형

송종국 박연수(박잎새) 딸 송지아 나이 JYP와 골프선수


KBS예능 '해피투게더'에 출연한 송지아가 엄마 박연수와 출연하여 송지아의 화보에 대한 논란에 입을 열었습니다.


화보는 보정한 것이 아닌 그냥 찍은 청초한 사진이고, 실제로 화보 사진이 공개되고 여러 기획사에서 연락이 왔고


그 중 JYP에서는 미팅이아니라 계약을 하자고 연락이 왔다고 하였습니다.



2013년 방영된 '아빠 어디가' 에 아빠인 전 국가대표 축구선수인 송종국과 출연하여 인기와 사랑을 받은 송지아는 최근에 부쩍 성장한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올해로 13세입니다.



지난해에는 동생 송지욱과 함께 tvn '둥지 탈출' 에 출연하여 근황을 공개하기도 하였습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송지아의 장래희망이 리틀 수지로 불린만큼 연예인일 것이라며 '연예인 데뷔설'도 있었는데요,



송지아의 꿈은 의외로 프로골퍼 선수가 되는 것이라고 엄마인 박연수가 밝혔습니다.



실제로 송지아의 골프실력도 좋았는데요, 박연수는 '10개월을 쳤는데 89타를 친다.'라고 말을 하였고



이에 송지아는 '비거리 최고 기록이 200m다'고 말하며 주변에서 감탄의 소리를 자아냈습니다.




송지아의 부모인 송종국과 박연수(박잎선)는 2015년에 갑작스레 이혼을 발표하였는데요,



당시 방송된 '풍문으로 들었쇼'에서는 "전 부인 박잎선 씨가 예전에 썼던 글이 있습니다. '물건 버리듯 가족 버린 남자'라면서 힘든 심정을 토로한 바 있다"는 말을 전하기도 하였습니다.



하지만 송종국은 외도설에 대해서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고 말하며 "황당한 억측까지 더해져 힘들지만 처신을 잘못한 제 탓이라 여기고 자숙하겠다"고 해명하기도 하였습니다.



이번에 방송에 출연한 박연수는 “송종국과 현재 스스럼없이 연락하는 친구 사이다. 이혼 후 6년이라는 시간이 흐르면서 심적으로 많이 편해졌다”라고 전했다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