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기글/연예계이슈

김미려 나이, 남편 정성윤 프로필, 딸

반응형

<김미려 나이 고향 프로필 남편>

 

코미디언 김미려의 나이는 1982년 6월 13일생으로 올해 39세입니다. 고향은 전남 여수이며 부명여자고등학교, 한양여자대학교 연극영화학과를 졸업하였습니다. 개그맨 데뷔는 2006년 MBC 특채입니다. 현재 소속사는 에스드림이엔티이고 지연수, 신기루, 달샤벳 세리가 속해 있는 곳입니다.

 

 

 

김미려는 남편 정성윤과 2013년 10월 6일에 결혼을하여 현재 슬하에 딸1명, 아들1명을 두고 있습니다. 두 사람은 지인들과의 만남자리에서 인연이 되었고, 남편 정성윤이 먼저 연락을 하였다고 합니다.

 

정성윤은 배우이며 김미려보다 1살 연하인 1983년생입니다. 출연작에는 나쁜 형사, 상류사회, 스마일 어게인, 일지매, 미녀는 괴로워 등에 출연하였습니다.

 


김미려의 주요 출연작은 개그야, 미려는 괴로워, 왕과 나, 여사부일체, 하땅사, 코미디 빅리그, 상류사회, 이브의 사랑, 위기탈출 넘버원 등에 출연하였습니다.

 

수상 경력은 제7회 대한민국 영상대전 개그맨부문 포토제닉상(2006), MBC 방송연예대상 코미디시트콤부문 인기상, 제43회 백상예술대상 TV부문 여자예능상

 

 

 

김미려 SNS에 자신의 딸 정모아 양의 사진이 업로드 되어서 화제가 되기도 하였는데요, 인형 같은 외모로 아빠 정성윤과 판박이 외모로 네티즌들의 관심을 받았습니다.

 

 

2017년 MBC 예능 복면가왕에 '별꼴이반쪽 황금별'로 출연하여 마마무의 데칼코마니, 에일리의 보여줄게를 불러 가창력을 선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