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기글/연예계이슈

뮤지컬배우 전수경 나이 인스타 키 대학교 (남편 에릭 스완슨)

반응형

전수경 프로필 나이

 

뮤지컬 배우와 연기자로 활동하고 있는 전수경의 나이는 1966년 7월 12일생으로 올해 55세이며, 키는 173cm입니다. 학력은 이천양정여중, 이천양정여자고,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과를 졸업하였으며 MBC 대학가요제를 시작으로 1988년에 첫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소속사는 '윌 엔터테인먼트'로 권민중, 최정원, 이정은, 온주완, 김소은이 속해 있습니다.

 

 

 

주요 출연한 뮤지컬은 캣츠, 사운드 오브 뮤직, 넌센스, 아가씨와 건달들, 브로드웨이 42번가, 시카고, 틱틱붐, 맘마미아, 메노포즈 금발이 너무해, 오! 캐롤 등이 있습니다.

 

수상 이력에는 제3회 한국뮤지컬대상 여우 조연상(1997), 제8회 한국뮤지컬대상 여우 주연상(2002), 제44회 납세자의 날 성실납세자상(2010)을 수상하였습니다.

 

 

남편 에릭 스완슨과는 2014년 9월에 재혼을 하였으며, 당시 직업은 힐튼호텔의 총지배인이었습니다. 지인의 소개로 만나 연애 끝애 결혼하였고 전수경이 갑상선 암 수술을 받을 때 많은 위로가 되었다고 하네요. 나이는 1959년생으로 아내 전수경보다 7살 연상입니다.

 

 

 

성형설에 대해서는 조금의 시술만 했을 뿐 전혀 고치지 않았다고 해명하였으며, 앞으로 목표에 대해서는 체력관리를 더해서 자신이 돋보이기보다 같이 무대에 서는 사람들과 함께 빛이 나는 역할을 하고 싶다고 전하였습니다.

 

전수경 인스타그램

http://www.instagram.com/sookyeongjeo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