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기글/연예계이슈

이지애 남편 김정근 집안은? 나이와 키

반응형

이지애 남편 김정근 집안은? 나이와 키



현재 프리랜서 방송인으로 활동중인 이지애의 나이는 1981년 5월 13일생으로 39세이며, 키는 163cm입니다.


서울 송파구에서 태어났으며, 성신여대에서 정치외교학과 심리학을 전공한 후 한양대학교 언론정보대학원 방송영상전공 석사를 취득하였습니다.


원래 군인과 아나운서가 꿈이었던 그녀는 아나운서 시험에 먼저 합격을 하여 2006년 32기 KBS 아나운서로 입사를 합니다.


32기 동기 아나운서로는 전현무, 오정연, 최송현이 있으며 이들도 프리랜서로 현재 활동중입니다.



처음에는 강릉방송국에서 시작하여 주요 프로그램 진행을 맡았는데 <상상플러스> <생생정보통> <의뢰인K> <VJ특공대> 등이 있습니다.


이외에도 KBS의 간판급 아나운서로 이름을 올리며 다양한 시사교양, 예능, 사회를 보았으나 프리선언을 하게 되어 2014년 퇴사를 합니다.


이지애의 남편은 같은 아나운서인 김정근이며 나이는 1977년생으로 43세입니다. 2004년 공채 32기 MBC 아나운서이고 주로 스포츠 쪽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두 사람은 2010년에 결혼을 하였는데, 독실한 기독교 신자라서 신앙으로 만나게 되어 부부의 인연이 닿게 되었다고 합니다.



만난지 3개월만에 결혼을 해서 남편 김정근의 집안이 대단한 재력가 집안에 땅 부자라는 소문이 나돌았지만, 방송에서 사실이 아니라고 밝히면 논란을 종식시켰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