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기글/연예계이슈

한채영 실제 나이, 고향, 키, 결혼 남편은?

반응형

배우 한채영은 2000년에 첫 데뷔를 했고, 나이는 1980년생으로 올해 43세입니다. 2007년 6월 남편 최동준과 결혼해 슬하에 아들 1명을 두고 있습니다. 남편의 나이는 4살 연상이며 직업은 사업가로 알려져 있습니다.

 

 

 

 

한채영의 본명은 김지영이고, 국적은 대한민국 출생은 인천 출신입니다.
실제 키는 168cm, 혈액형은 A형, 몸무게는 59kg입니다.

 

 

 

 

 

종교는 개신교, 소속사는 빌리언스이며 학력은 동국대학교 연극학과를 졸업했는데 유년 시절에 미국으로 이민을 떠나서 돌아왔습니다.
연예계 데뷔 계기는 우연히 한국에 놀러 왔다가 코미디언 전유성의 눈에 띄면서였습니다.

 

 

 

사실 첫 데뷔에는 연기력 논란도 겪으며 힘든 시절을 보냈으나, 2005년에 방영한 드라마 쾌걸 춘향에서 주연 성춘향 역할을 맡으면서 논란을 잠재웠고 시청률 또한 30%대를 기록하면서 스타의 발판에 올랐습니다.

 

 

 

결혼 이후에는 이렇다할 히트작이 없는데 이번에 방영하는 kbs2 드라마 '스캔들'을 통해 어떠한 변신과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을지가 관건인 것 같습니다.

 

 

 

 

 

출연한 영화는 해적 디스코왕 되다, 찍히면 죽는다, 와일드 카드, 지금 사랑하는 사람과 살고 있습니까?, 굿모닝 프레지던트 등이 있습니다.

 

 

 

 

한채영이 출연한 주요 드라마에는 쾌걸춘형, 아버지와 아들, 가을동화, 온리유, 불꽃놀이, 신이라 불리운 사나이, 예쁜 남자, 신과의 약속, 스폰서, 엑스오 키티, 스캔들 등이 있습니다.

 

 

 

주요 수상 경력으로는 제14회 아시아 모델 어워즈 아시아 스타상 연기자 부문(2019), MBC 방송연예대상 버라이어티부문 여자 신인상(2017), 드라마 어워즈 온라인 최고 해외 인기 아티스트상(2011), KBS 연기대상 여자 인기상(2005) 등을 수상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