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기글/인터넷이슈

홍지희 몸무게, 프로필, 나이, 소속사, 키 (홍지윤 언니)

반응형

배우 홍지희가 kbs2 월화드라마 '멱살 한번 잡힙시다'에 모형택(배우 윤제문)의 딸 모수린으로 등장하며 수 카페의 사장이고 엄격한 아버지를 두려워하며 사랑을 갈구하는 역을 맡았습니다.

 

 

 

홍지희의 나이는 1988년 7월 27일생으로 올해 35세, 키는 162cm, 몸무게는 42kg입니다. 서울 출생으로 트로트 가수 홍지윤의 언니이기도 합니다.

경희대학교에서 연극영화학을 전공했으며, 성격 MBTI는 'ISFP'입니다.

 

홍지희 나이

 

 

 

 

홍지희의 현재 소속사는 '엘줄라이 엔터테인먼트'로 고명환, 김태훈, 남중규, 백지혜, 서동원, 황찬성, 정순원, 일레인 베가, 진선규, 우미화가 소속되어 있는 곳입니다.

 

 

 

 

 

 

 

 

취미는 주로 등산을 좋아하고, 좋아하는 색깔은 보라색.

 

 

 

 

 

특이한 점으로 물에 대한 공포증이 있어 발이 닿지 않으면 수영을 하지 못하고, 바라보는 것을 즐긴다고.

 

 

 

홍지희는 2009년에 영화를 통해 데뷔했으며 주요 영화 작품에는 룸, 딸들의 밥상, 유감스러운 도시, 백야행 - 하얀 어둠 속을 걷다에 출연했습니다.

 

홍지희 키

 

 

연극에도 매년 출연해 리틀 프린스, 어린 왕자, 작은 아씨들, 뜨거운 여름,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심인류의 백분토론, 올모스트 메인에 참여했습니다.

 

 

 

주요 출연 드라마는 다음과 같습니다.
멱살 한번 잡힙시다, 경이로운 소문2: 카운터 펀치, 빅마우스, 갯마을 차차차, 마녀식당으로 오세요, 슬기로운 의사생활, 아스달 연대기,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