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기글/인터넷이슈

러블리즈 이미주 키 프로필 성격 근황

반응형

-가수 이미주 프로필 나이 예능 학력 고향-

 

미주는 2014년 걸그룹 러블리즈의 멤버로 데뷔하였고, 실제 키는 165cm입니다. 비율이 좋아서 실제로는 더 커보인다고 하죠. 나이는 1994년 9월 23일생으로 올해 28세이며 본명은 이승아로 개명하였습니다.

 

고향은 충청북도 옥천군 출신이며 옥천상고를 졸업하였습니다. TV를 볼 때면 항상 자신감 있는 모습과 포즈가 가장 인상에 남는 친구입니다.

 

 

 

 

소속사는 '울림 엔터테인먼트'로 골든 차일드, 로켓 펀치, 드리핀, 권은비, 김채원이 속해 있는 곳입니다.

 

실제 성격은 보이는 것처럼 아주 활달한 성격이며 그룹 내에서도 비타민과 같은 역할을 한다고 합니다. 또한, 발랄하고 붙임성이 좋아 항상 주변인들을 기분 좋게 해줍니다.

 

 

팀에서는 서브보컬과 메인댄서를 맡고 있는데, 일단 보컬적인 면에서는 음색과 성량이 좋습니다.

 

특히 댄스 부문에서는 시원시원한 춤선과 파워 댄스가 가능해 무대에서도 단연 돋보이는 캐릭터입니다.

 

 

 

현재는 개인 활동으로 예능에 주로 출연하고 있는데 비글미가 강해서 예능에는 최적화된 인물로 평가 받고 있습니다. 프로그램에서도 아이돌이라고 이미지 챙기는 것 없이 털털하고 게임마다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런닝맨, 너의 목소리가 보여, 비디오 스타, 대한 외국인 등에서 활약하였고 특히 국민 MC 유재석이 이미주를 기대되는 예능인으로 뽑으면서 화제가 되기도 하였죠. 거기다 유재석이 진행하는 식스센스2에 지금 고정 출연도 하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