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기글/연예계이슈

박정수 나이 키 학력 박정수 정을영PD (아들 정경호)

반응형

-배우 박정수 프로필 드라마 나이-

 

연기자 박정수의 나이는 올해 1953년 7월 11일생으로 68세이며 키는 164cm입니다. 덕성여대 경영학과를 졸업하였고,  MBC 공채 5기 탤런트로 1972년 연기를 시작하였습니다.(5기 동기: 이계인, 고두심)

 

현재 소속사는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로 박정아, 공현주, 박기웅, 남보라, 임슬옹, 장혜진이 속해 있는 곳입니다.

 

 

 

대표 출연 작품에는 체인지, 세븐틴,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딸, 굿 와이프, 결혼계약, 폼나게 살거야, 동이, 사랑은 아무나 하나, 거침없이 하이킥, 결혼합시다, 별난여자 별난남자, 대장금, 웬만해선 그들을 막을 수 없다, 허준, 순풍산부인과 등이 있습니다.

 

수상 이력으로는 MBC 연기대상 - 황금 연기상(2010), MBC 연기대상 - 신인상(1974)을 수상하였습니다.

 

 

 

박정수는 정을영pd와 2008년 연애를 인정하고 함께 살고 있으며 나이는 1952년생으로 박정수보다 1살 연상인 69세입니다. 

 

정을영이 연출한 드라마에는 무자식 상팔자, 엄마가 뿔났다, 부모님 전상서, 목욕탕집 남자들, 아스팔트 내 고향이 있습니다.

 

아들 정경호도 배우이며 현재 아이돌 그룹 소녀시대 출신인 배우 최수영과 공개 연애 중입니다. 정경호는 박정수에게 실제로 엄마라고 부르며 두 사람은 친모자 지간 이상으로 돈독한 사이라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