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기글/연예계이슈

전소미 차 나이 국적 키 소속사 (아버지 매튜 다우마)

반응형

전소미 프로필

 

전소미(Ennik Somi Douma)는 캐나다 출생으로 대한민국, 캐나다, 네덜란드 복수국적자입니다. 나이는 2001년 3월 9일생으로 올해 20세로 성숙한 외모이며 키는 169cm입니다. 학력은 청담중학교와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를 졸업하였습니다. 현재 소속사는 '더 블랙 레이블'로 테디, 자이언티가 있는 곳입니다.

 

 

 

2015년에 트와이스로 데뷔를 하기 위해 프로그램 '식스틴'에 출연하였으나 안타깝게도 탈락을 하였으며, 2016년 '프로듀스 101'로 재도전에 성공하여 아이돌그룹 I.O.I로 데뷔를 하였습니다.(최종 순위 1위)

 

 

전소미의 자동차가 화제가 되기도 하였는데요, 길에서 SUV모델인 람보르기니 우루스(출시가격 약 2억 5천만원)를 운전하는 모습이 포착되었습니다. 당시 어린 나이에 너무 고가의 차량을 타는 것이 아니냐라는 네티즌들의 갑론을박이 있기도 하였습니다. 하지만, 소속사 측에서는 람보르기니 우루스가 전소미의 차가 아니고 면허를 딴 기념으로 시승을 한 것이라고 해명하였습니다.

 

 

 

아버지는 '매튜 다우마'이며 1974년생입니다. 캐나다 출신이며 사진작가, 교육자, 모델, 배우 다양한 직업을 가지고 있으며 한국에서 킬미 힐미, 태양의 후예, 국제시장, 인천상륙작전, 보통사람, 창궐 등의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하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