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기글/연예계이슈

로시 나이 인스타 키 본명 노래 (소속사 대표 신승훈)

반응형

로시

 

신승훈에게 발탁되어 신승훈의 뮤즈로 주목을 받은 가수가 바로 '로시'입니다. 원래 이름은 강주희이며 나이는 1999년 5월 6일생으로 올해 22세입니다. 태어난 곳은 인천이며 인천안남중학교와 한림예술고등학교 실용음악과를 졸업하였습니다.

 

키는 158cm로 작은 편이며 2017년 11월에 데뷔를 하였고, 현재 소속사는 신승훈이 설립한 '도로시 컴퍼니' 소속입니다.

 

 

 

로시가 부른 곡에는 <Stars> <저글러스 OST - 애기애기해> <술래> <김비서가 왜 그럴까 OST - 조금만 더> <버닝> <구름> <다 핀 꽃> <또 한번 엔딩 OST - Hello> <트래블러 OST - 꽃은 따라서> <나비효과>가 있습니다.

 

좋아하는 뮤지션은 적재, 아이유이며 현재 팬카페의 회원수가 4000명을 넘을 정도로 팬층도 확보를 하고 있습니다. 원래는 다른 소속사에서 걸그룹으로 데뷔를 하려고 오디션까지 합격한 상황이었으나 결국, 마지막으로 신승훈을 선택하였습니다.

 

 

로시는 현재 신승훈이 설립한 '도로시 컴퍼니'의 소속이며, 5년 넘게 신승훈 밑에서 트레이닝과 레슨을 받아 데뷔에 성공을 하였습니다. 발탁 당시에 로시의 노래 두 마디를 듣고 가능성을 보았다고 나중에 고백하기도 하였죠.

 

평소에는 아빠처럼 다정하지만 연습과 녹음이 들어갈 때에는 누구보다 엄격한 대표라고 언급하기도 하였는데요, 실제로 로시의 발표곡 대부분은 신승훈이 작곡했을 정도로 많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2019년 7월 21일 MBC 「복면가왕」에 '꿀보이스'로 참여를 하였습니다. 가면을 쓰고 '꿀보이스'로 참가하여 015B의 잠시 길을 잃다, 한영애의 누구없소를 부르며 특유의 음색과 감정으로 안정적인 보컬로서 좋은 평가를 받았지만 상대인 '노래요정 지니'에 패배하여 탈락하였습니다. 지니의 정체는 슈퍼주니어 규현이었습니다.

 

정체를 밝히면서 열심히 준비를 하였고, 상상도 못했던 결과를 얻어서 좋았으며 영광이었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가수로서 목표는 우선 자신의 얼굴을 알리는 것이라고 하네요. 어느 정도 이름은 알지만 아직 잘 모르는 사람들이 많다고 합니다. 꼭, 연말에 시상식 무대에 올라보는 것이 소원이라고 합니다.

 

로시는 신승훈의 뮤즈라는 수식어에 걸맞는 가수가 뒤기 위하여 부담감과 책임감을 가지지만 열심히 더 노력해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고 싶다고 전하였습니다.

 

로시 인스타 -

http://www.instagram.com/rothy_ming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