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기글/연예계이슈

문채원 고향 대구, 나이 프로필 키는?

반응형

탤런트 문채원 프로필 혈액형 몸무게 나이

 

가장 좋아하는 배우인 문채원이 간만에 예능 나들이에 나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2020년 tvN 드라마 악의 꽃에서 강력계 차지원 역을 완벽하게 소화해내고 활동이 뜸해 팬들이 많이 아쉬워했죠.

 

문채원의 나이는 1986년 11월 13일생으로 올해 36세이고, 미혼입니다. 키는 168cm, 몸무게는 48kg, 혈액형은 B형입니다. 태어난 곳은 많이 알려진 것 처럼 미인이 많은 대구광역시이며, 소속사는 나무엑터스로 이열음, 서예화, 홍은희, 이윤지, 도지원 등의 배우들이 소속되어 있는 곳입니다.

 

 

 

 

원래는 배우의 꿈을 꾸지는 않았고 미술, 무용을 배우다가 고등학교 시절에 평소 좋아하던 드라마와 영화를 보면서 배우로 진로를 정했습니다.

 

특유의 연기 선과 분위기로 작품을 하면 캐릭터에 잘 녹아든다는 평가를 많이 받습니다. 현재 결혼을 하지 않은 그녀는 이상형에 대해 외모는 안보며, 연하가 좋다고 언급하기도 하였습니다.

 

 

출연작은 매년 꾸준히 한 편은 찍고 있으며 주요 작에는 최종병기 활, 오늘의 연애, 그 날의 분위기, 계룡선녀전, 공주의 남자, 굿 닥터, 찬란한 유산, 바람의 화원, 크리미널 마인드가 있습니다.

 

 

 

 

수상 경력에는 부천 국제 판타스틱영화제 프로듀서 초이스(2015), KBS 연기대상 여자 인기상(2013), 제48회 대종상 신인 여우상(2011), 아시아 주얼리 어워드 배우부문 다이아몬드상(2011), SBS 연기대상 뉴 스타상(2008) 등을 수상하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