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기글/연예계이슈

배우 정민아 나이 키 프로필

반응형

배우 정민아 나이 키 프로필


배우 정민아가 SBS 의학드라마 '의사요한'에 마취통증의학과 레지던트 3년차인 강미래 역에 출연합니다.


의사 역할이 처음인 정민아는 배역에 녹아들기 위해서 각종 의학 드라마를 참조하고, 병원에 찾아가서 의료 교육을 받았다고 하는데요,



자신의 SNS에 '드디어 오늘 첫 방송입니다.'라고 사진과 함께 게시글을 올려 첫 방송을 알리기도 하였습니다.



정민아를 보면 낯이 익은 사람들도 있을텐데, 드라마 '다모'에서 하지원의 어린 시절을 연기한 아역배우 출신입니다.



1994년 3월 3일 올해로 26세이고, 키는 164cm이며 2002년에 영화 '예스터데이'에서 김윤진의 아역인 노희수 역을 맡으며 데뷔를 하게됩니다.



이후 다모, 개와 늑대의 시간, 태양의 여자, 신들의 만찬, 너의 목소리가 들려, 죽어도 좋아 등에 출연하며 활발한 연기를 이어나갑니다.



정민아는 이번 '의사요한'에서 맡은 배역에 대해 “이성적이고 차가워 보이지만, 인간적인 면모도 지니고 있는 미래에게 많은 매력을 느꼈다. 



저 뿐만 아니라 시청자분들도 매력을 느끼실 수 있도록 표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고 말하였으며


“정말 좋은 작품에 참여하게 되어 영광이다. 작품에 누를 끼치지 않도록 열심히 하겠다”고 덧붙여 포부를 밝혔습니다.



이에대해 누리꾼들은 '기대된다' '본방을 꼭 사수하겠다'등의 좋은 반응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반응형